C/S Center

FAQ Top 12

공지사항 목록
★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~?

[주문 후, 배송지 주소 변경 방법 안내]


주문 및 결제 완료 후 배송지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,

뷰티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1:1 게시판을 통해


아이디/성함, 변경원하시는 주소를 남겨놓아주시면,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
*단, 주문 제품 출고 이후 배송 주소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★주문 할 때 쿠폰 적용 방법이 궁금해요~!


[쿠폰 적용 방법]





*쿠폰을 적용하면 새 창이 뜨며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.






★해외 배송/군부대 배송도 되나요~?

해외 배송

뷰티클로의 제품을 배송하는 CJ 대한통운의 경우, 국외로의 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때문에, 해외배송이 필요하신 고객님들의 경우께는 타 배송사를 통해 제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

군 부대 배송

해당 군 분대에서 CJ대한통운 택배의 출입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.

CJ 대한 통운 택배 불가일 경우, 물건을 맡길 수 있는 위병소의 주소를 입력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*군부대 주소일 경우, 배달이 일절 되지 않습니다.

뷰티클로 고객센터(02-430-9275) 혹은 뷰티클로 홈페이지 1: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, 보다 빠르고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★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~?


[비회원 주문 방법]

1) 비회원도 구매 가능
2)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 선택 후 ‘BUY NOW’ (바로 구매) 혹은 ‘ADD TO CART’ (장바구니)를 클릭
2. 로그인 페이지에서 ‘비회원 구매하기’ 버튼 클릭 후, 정보 입력 후 결제하면 주문 완료

*비회원의 경우, 뷰티클로의 각종 이벤트 참여와 적립금, 쿠폰 사용이 어렵습니다.


★배송비/상품 출고일이 궁금해요~!

[배송 관련]


1) 배송업체 : CJ 대한통운 (제주도 지역 : 우체국 택배)


2) 배송지역 : 전국


3) 배송비 : 회원 등급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상이 (실결제 금액 3만원 이상 무료배송)

4) 배송일정 -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제품 당일출고
             - 금요일 오후 3시 이후의 주문 건부터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주문 건은 돌아오는 영업일에 출고
             - 금요일에 발송된 물품의 경우, 지역에 따라 토요일에 수취 가능


5) 배송기간- 출고 후 평균 3일 이내 수령 가능
               (도서 산간지역 혹은 배송업체 사정이나, 제품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

★회원 탈퇴 하고 싶어요~!

[회원 탈퇴 방법]

회원 탈퇴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배너바에 위치한
[사람 이모티콘 > 회원정보 수정 > 우측 맨하단 회원탈퇴 클릭] 하시면 됩니다.

단, 회원 탈퇴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, PC버전으로 변경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.

회원 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제공된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바로 소멸됩니다.



★임산부와 아기도 사용 가능한 제품 인가요~?

저희 뷰티클로 제품은 유해성분 없이 엄선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순하고 착한 화장품으로
임산부와 아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.
아기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등 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:)

★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~!


[회원정보 수정]

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우측 배너바에 위치한 ’사람 이모티콘’ 클릭 후, 좌측에 위치한 ‘회원정보 수정’ 버튼을 누른 후 변경 가능합니다.

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상시 수정 가능하며, 상품 배송과 관련된 연락처, 주소가 변경된 경우 필히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★상품 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-?
[홈페이지 상품 후기 작성 방법]



1) 사람 이모티콘 클릭 후, ORDER를 클릭해주세요.





2) '구매 후기' 버튼을 클릭 하면 리뷰쓰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.







[모바일에서 상품 후기 작성 방법]




1) 로그인 후, 메뉴 바를 클릭 합니다.





2) 메뉴 화면에서 '리뷰작성'을 클릭합니다.





3) 해당 화면에서 '구매후기' 버튼을 누른 후, 후기를 작성합니다.






4) 후기 작성 화면





>리뷰 작성 시

- 효능,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글
- 악성 비방 글
-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 
- 기타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한 글

위와 같은 경우의 글은 예고 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이 경우, 상품 후기 적립금은 반환될 수 있습니다.



★아이디&비밀번호 찾고 싶어요~!


[아이디&비밀번호 찾기]


1) 로그인 화면 하단에 위치한 ‘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누른 후,
   -아이디 찾기 : 이름, 가입 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
   -비밀번호 찾기 : 아이디, 이름, 가입 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

★주문 후, 상품 변경 또는 취소 하고 싶어요~!

[주문 후, 상품 변경 or 취소]

1) 주문 상태가 출고 전(입금대기, 입금완료)일 경우에만 상품 변경&주문 취소 가능
2)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/배송중일 경우 상품이 출고 된 이후이기 때문에 상품 변경&주문 취소 불가, 진행 원할 시 교환or반품 택배비 고객 부담
3) 주문리스트에서 주문 취소 가능


★무통장 입금&현금영수증 발행이 궁금해요~!


[무통장 입금]

카드 결제, 실시간계좌이체 등이 아닌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실 경우, 해당 은행에서 입금 데이터를 전달받기까지 약 1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.
(은행에 따라 최대 3~4시간까지 소요)
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하고 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해주셨다면, 은행에서 데이터를 전달 받은 후 자동으로 결제완료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혹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에는 자동입금처리 과정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02-430-9275)로 연락주시면 수동으로 결제완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
[현금영수증 발행]

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등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,
입금 완료하신 후 [사람 이모티콘 > MY PAGE > 주문번호 클릭 >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] 하시면 발행 됩니다.